2연속 승급이 되었다!!
10시간 정도의 비행이다보니...비즈니스가 너무 타고 싶었다. 티켓팅을 할때 승급이 가능한티켓이냐고 물으니 가는 티켓은 가능한데 오는 티켓은 안되는 티켓이라더라....
그래서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승급을 해달라고 했다. 어차피 50%쿠폰도 있으니 안좋은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 했기에...
그런데 이 친절한 직원분이!! 거의 만석이라 승급되실 확률이 높으신데 정말로 하시겠냐고 물어보신다!! 한줄기 빛과 같은 소리였는데...그래서 저번에 승급도 됐었고 하니...확률적인 것 보다는 확실히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그냥 마일리지 승급을 해달라고 부탁했다.
이 직원분은!! 그럼 한번 가능하신지 알아보겠다고 하고는 어디론가 전화를 하기 시작한다!! 잠시 후 그냥 승급처리를 해 주셨다!!
역시 잊지말자 항상 웃는 표정과 친절함은 반드시 보상을 받는다!!
하지만 출국수속을 하지 않고 가면, 도심공항에서 티켓팅을 했더라도 줄을 서야하니...반드시 하고 가야 한다. 반드시...여럿봤다...입구에서 돌아가는 사람들...그리고 일행 중 한 명이라도 도심공항에서 출국 수속을 받은 사람이 있다면....같이 들어갈 수 있다. 좋은건 놓치면 안된다...줄을 스는 것 만큼 시간을 버리는 일도 없으니까...
그리고 아시아나 골드등급 이상이면 호주에 입국할때 쓸 수 있는 익스프레스 티켓이라는 것을 받을 수 있다. 반드시 받아가자...안 그럼 호주에서 나갈때 줄서야 한다...
이번 여행에서도 느낀점은...언제나 친절하면 상대방도 친절하게 대해준다는 점이다. 사실...등급문제가 아니라 이번 경우에서도 볼 수 있는 것 처럼, 직원이 힘을 써주면 더 잘 된다. 괜히 진상부리지 말고 티켓팅하는 직원에게 잘 대해주면...적어도 오버차지라도 안 물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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